본문 바로가기
Microsoft/AI

하나만 있으면 된다.

by AttractiveS 2020. 1. 30.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장기 파트너인 NFL은 운동 선수들과 코치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큰 무대 중 하나이다. 그리고 그 무대에서 브랜드는 이 세대의 다음 세대의 큰 게임 체인저인 케이티 소너스를 발견했습니다. 많은 영감을 주는 최초의 여성이었죠. 그리고 샌 프란시스코의 포티나이너스의 수비 코치로서 그녀는 2월 2일 슈퍼 볼에서 코치를 맡은 최초의 여성으로 역사에 남을 것이다.

그녀의 이야기는 다음 세대의 소녀들, 여성들, 그리고 지도자가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다. 그러나 재키 로빈슨, 빌리 진 킹, 그리고 스포츠 분야의 판도를 바꾸는 다른 리더들과는 달리, 모든 사람들이 케이티 소너스의 이야기를 아는 것은 아니다.

 

 

아직 나는 최고의 여자 코치가 되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니다. 저는 최고의 코치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Katie Sowers, Offensive Assistant Coach, San Francisco 49ers

 

 

매일 경기장에 오는 그녀의 사고 방식에 대해 말할 때, 케이티는 자신이 누구인지보다는 자신이 무엇을 이룰 수 있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저는 여성의 상징이 되기 위해 이곳에 온 것이 아닙니다. 저는 우리가 이기고 가능한 최고의 팀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이 자리에 왔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어렸을 때부터 했던 게임에 대한 헌신과 열정이다. "저는 첫날부터 축구를 사랑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매일 걸어서 집에 가고 싶었는데 축구만 하고 싶었어요. 그녀가 일기를 쓸 때마다, 그것은 축구에 관한 것이었다. 한 항목에서, 그녀는 "내가 자라면, 나는 진정한 축구 팀에 들어가고 싶어요."라고 말한다. 그 당시만 해도 그것은 그녀가 감히 현실이 될 수 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던 꿈이었다. "저는 여자들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가 경기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그것은 그녀가 미시간 주 칼라마주에 있는 웨스트 미시간대 메이엠을 위해 경기하기 전까지였다.

거기서부터 그녀의 경력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그녀는 불굴의 미국 여자 축구 팀을 위해 경기를 시작했다. 2013년 미식 축구 연맹(IFAF)여자 월드 챔피언십에서 계속 우승할 수 있는 팀이 대부분의 상대편을 0점으로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나서 2016년 애틀랜타 팰컨스 스카우트 인턴으로 부임한 후, 케이티는 NFL에서 코치 자리를 차지한 역사상 두번째 여성이 되었다. 그녀는 샌 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스의 첫번째 여자 코치이다.

케이티의 가장 어릴 적 기억은 축구 경기를 사랑한 것이다.

케이티는 2013년 미국과 독일 월드컵에서 핀란드에서 MVP를 수상했다.

2013년, 케이티와 그녀의 미국 축구 팀 동료들은 핀란드에서 캐나다를 이긴 후에 축하를 한다.

여자가 되는 것은 나의 차이점 중 하나이다. 우리 직원들의 모든 코치들은 다 다르다. 어느 누구도 같은 성격이나 배경을 가지고 있지 않다.

Katie Sowers

현재 이 팀에서 4년째 활동 중인 케이티는 자신의 성별을 자신의 이야기의 일부로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리그 최초의 공개 LGBT코치인 케이티에게 있어 그녀를 차별화시키는 것은 코치로서의 가장 큰 자산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무엇이 사람들을 움직이는지 알고 무엇이 사람들을 움직이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코칭은 사람들이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그런 방향으로 움직이도록 하는 것에 대해서는, 케이티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도구들을 사용합니다. 그녀의 개인적인 경험에서부터 그녀가 사용하는 기술에 이르기까지 말이죠. "내가 좋아하는 연극을 보게 되면, 나는 내 표면을 잡아서 그것을 기록할 것이다."

이제, 케이티는 슈퍼 볼 TV에서 평등을 위한 역사적인 업적을 세우려고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역사를 다시 만드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 "저는 수석 코치가 되고 싶습니다. 그게 제 목표입니다." 남아 있는 유일한 문제는 사회가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는가? "저는 사람들이 그것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사회가 여성을 바라보는 관점에서 이루어져야 할 많은 변화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필요한 것은 단 한가지이고, 그런 다음 다른 많은 사람들을 위해 문을 열어 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 모두를 전진시킬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