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브

검블유 명대사 ′나는 좋았어요′ 장기용표 직진 고백♥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대사

by AttractiveS 2019. 6. 13.

 

나는 누굴 만나는데 이런 시작이고 싶지않아

이런 시작도 있어요

남들이 하는 시작만 옳다고 생각하지 마요

시작에 옳고 그름은 없으니까

 

"나는 좋았어요. 우리가 나눈 대화들이 좋았고, 내 연주를 들어주는 당신도 좋았고, 비밀을 말하는 표정도 되게 좋았어요. 그래서 같이 있고 싶었어요. 이런 날, 굳이 원나잇 상대로 만들지 마요. 우리한텐 오늘처럼 낮도 있으니까"

 

 

 

 

 

 

 

 

 

 

 

 

 

′나는 좋았어요′ 예열없이 바로 출력되는 장기용표 직진 고백♥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6월 5일 [수] 밤 9시 30분 첫 방송 / 매주 수목 밤 9시 30분 방송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tv.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