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브

낙하하는 저녁 페로몬 바바바방~짝사랑 으근히 고백~72초어쨋든기념일

by AttractiveS 2019. 6. 5.

 

 

얘기가 끊기는 건 싫으니까

남자하고 여자하고 어떻게 연인이 되는 줄 알아?

나도 내가 무슨소리를 하는지 몰라 모르는데

 

어떻게 되는데

 

내가 예전에 어떤 소설책을 봤거든

 

그 책에서 어떤 꼬마아이가 한 말인데

"남자랑 여자랑 사랑에 빠지면 이때다 싶을 때, 상대방에게 페로몬을 바바바방 쏘느거라고

그러면 연인이 되는거라고"
바바바방.

 



에쿠니 가오리 <낙하하는 저녁 中>

나오토는 나를 올려다보면서 득의양양한 표정이었다. 그리고 당연하다는듯이.
"페로몬이죠."
라고 말했다.
"남자나 여자나 이때다 싶을 때, 상대방에게 페로몬을 바바바방 뿜어내서, 그래서 연인이 되는거래요."
바바바방.
나는 할말을 잃었다.




반응형